태국 밤문화 여행 탐구, 태국여자 vs 가격 vs 종류 :: 세팍타크로 라이프

굉장한 클럽, 바 및 라이브 음악 옵션을 갖춘이 지역은 한 지역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찾는 방문자에게 훌륭한 선택이다. RCA는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많은 최신 유행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는 곳이다. BTS를 타고 프롬 퐁 BTS 역 또는 아속 BTS 역으로 가보자. 이 역 들 중 하나에서 방문객들은 택시를 타 운전자가 RCA로 데려가도록 해야한다. 방콕 비즈니스 지구의 본거지 인 실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으며 방콕 최고의 유흥 지역 중 하나인 방콕의 유명한 팟퐁 엔터테인먼트 지구에 위치해 있다.
프랑스 음식도 제공되므로 휴식을 취하면서 음료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약 40 개의 고고 바(go-go bars)가 즐비한 쏘이 카우보이는 방콕에서 인기있는 관광지이자 해외 여행지이다. 쏘이 카우보이는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홍등가 중 하나이므로 밝은 조명과 화려한 명소를 찾는 모험적인 관광객들은 이 지역을 즐겨야 한다. 소이 카우보이는 아속 BTS 역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다.
테마가 있는 고고 바(go-go bars)로 유명한 이 지역에는 볼만한 곳이 많이 있다. 나나 플라자는 방콕의 다른 지역보다 가족 친화적이지 않기 때문에 어른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 나나 플라자 의 빛나는 네온 사인이 밝고 흥미진진한 지역을 걷는 사람들을 맞이한다. 나나 플라자는 수쿰빗 라인의 나나 BTS 역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대중 교통 수단의 기사들에 따라서 그날의 그들의 컨디션에 따라서 다 가격도 다를것입니다…. 그 돈을 접한 태국 여성이 그돈을 받지 않고 자기를 창녀 취급 했다며 경찰서로 함께 가자는 경우입니다. 구석이 조금만 깨어져도 어찌 되었던 사고는 사고이기 때문에 여행객의 입장에선 그 돈을 물어줄 수 밖에 없답니다….
그래서 맥주 한병 시키고 나머지 드링크 티켓 한장은 일행에게 넘겨줬습니다. 유럽이던 태국이던 여행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늘 절도와 소매치기 사범들이 꼬이기 마련입니다… 일본과 싱가폴 관광객들이 이곳 태국에서 우리들보다 더 대접을 받는 이유를 우리들은 한번쯤은 곰곰히 곱씹어 볼 필요가 있답니다…
그리 건전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워킹 스트리트 역시 그냥 지나치기 힘든 관광필수 코스다. 패키지 관광객이 오면 반드시 들리는 코스 중의 하나로, 저속하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이것이 관광대국 태국의 밤의 모습이구나’하며 그저 느끼면 그만이다. B는 늦게 들어왔는지 아직 한밤중이고 M의 침대는 비어있다.
스쿰빗 길 방콕에서 최고의 야간문화 옵션으로 알려진 곳이다. 스쿰빗길은 트렌디한 바, 최고의 쇼핑,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들과 나이트 클럽들이 있다. 또한 여러 유명한 유흥 지구가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긴 거리 중 하나이다. 태국 방콕에서 ‘맥주바’를 시작했던 미국인은 장사를 할 때 ‘카우보이 복장’을 하고 장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미국인의 ‘카우보이 복장’과 소이라는 길 지명을 합쳐 사람들은 맥주바가 모여 있는 곳을 ‘소이 카우보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A gogo바는 속칭 ‘아고고’라고 하며 태국 어느 도시를 가나 있는 유흥업소다.
[놀거리]태국방콕여행 시로코타워 스카이라운지~ 안녕하세요~외노자 알군이에요~ 오늘은 제가 태국여행 하면서 방콕 시로코타워스카이라운지 르보아호텔 방문기를 올릴까 해요 &nb… 파타야 클럽 놀거리]캡틴 파타야 낚시 투어 파타야 낚시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ㅎ 파타야 앞바다 하면 해양 스포츠 또는 요트투어만생각이 나는데 낚시투어도 있었네요.한국분…
방콕은 세련된 옥상 바부터 독특한 칵테일 바, 활기찬 클럽 등 모든 것을 제공하는 활기차고 흥미로운 야간문화가 있다. 방콕의 야간문화는 도시 자체만큼이나 번창하고 다양하며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이 도시의 매력을 활용하도록 계획해야 한다. 선택의 폭이 넓어 방문객들은 야간문화를 계획하고 싶어하며 이 가이드는 여행자가 도시를 방문 할 때 선택할 지역, 바, 클럽 및 명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B의 이야기를 들으니 너무 충격적이라 잠이 확 달아난다.
특히 태국의 경우에는 이웃나라 일본에 버금가는 많고 다양한 성인 문화를 가지고 있기로 유명하지요. 거대한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어 찾기도 편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식사 부터 쇼핑 마사지까지 원스탑으로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매일 밤 라이브 밴드, 댄서, DJ 들 펼치는 다양한 공연들은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더욱 신나고 즐겁게 해드립니다.